- 작업 기간
- 2022.05~2022.05
- 개요
- 사용자에게 순차적으로 질문을 한 후, 답변 내용을 상담사가 확인할 수 있는 챗봇 서비스 개발
- 구현 기능
- 자주 묻는 질문/답변
- 사용자에게 순차적으로 질문한 후 그 답변 내용을 상담사가 추후 확인할 수 있는 기능
- 상세 내용
- 챗봇 화면에서 아래에서 위로 드래그 하면 아래 메뉴 진행 가능
- 상담사 바로 연결
- 제보하기
- 자주 묻는 질문 6개
- 자주묻는질문 누르면 챗봇이 답변
- 사용자가 준비되지 않은 임의의 발화 입력 시, “제보하기” 메뉴와 “자주 묻는 질문”을 선택할 수 있도록 유도
- “제보하기” 누르거나 채팅창에 “제보할래” 등의 제보 의도를 가진 문장을 입력하면 제보 시작
- 하나의 답변에 선택지 3개가 뜸.
- “다음”버튼 선택 시 다음 질문으로 넘어감.
- “다시 입력하기” 버튼 선택 시 바로 이전 질문이 다시 나옴.
- “종료” 선택 시 “제보하기/자주 묻는 질문” 메시지가 뜸.
- 모든 답변 입력 완료 후, 사용자가 담당자 연결 버튼을 누르고 어떤 텍스트든 입력하면 채널 관리자가 채팅 내용을 확인하고 답변해줄 수 있음.
- 챗봇 화면에서 아래에서 위로 드래그 하면 아래 메뉴 진행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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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리 주식회사
음성처리, 영상처리, 자연어처리(대화), 데이터처리, AI/AR/MR/VR 분야 연구개발 서비스 전문업체
데이터바우처, AI바우처,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공급기업, ICT 혁신 디바이스 서비스 바우처 전문 제작 기업
특허등록 26건 등 AI관련 다양한 지식재산권 보유 기업
서비스/솔루션/제품명 | 설명 |
송글 - songle.ai | AI 자동 작곡 |
에브리톡 - everytalk.io | 웹 기반 AI 챗봇 |
야옹(YAONG) | 언어훈련/치료 로봇 |
로보톡 | 로봇 대화 서비스 플랫폼 |
보리수 - borysu.com | 쇼핑몰 자동화 서비스 플랫폼 |
스피치메이트 - speechmate.io | 언어훈련/치료 서비스 플랫폼 |
에브리 키오스크(EveryKiosk) | 배리어 프리 AI 키오스크 솔루션 |
에브리서비스 - everyservice.io | 멀티 모달, 멀티 디바이스를 위한 인공지능 서비스 |
보리.ai - bory.ai | AI 기반 플랫폼 서비스 사업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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