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개인화 큐레이션에는 어떤 것일 있을까?

SK텔레콤, 음악 플랫폼 플로(FLO) 이용자의 취향에 맞는 개인화 음악 순위 "편애차트"
지니뮤직, 초개인화 큐레이션 뮤직컬러 모든 음악을 333가지 컬러로 매칭, 나만의 뮤직컬러 아이덴티티를 부여하는 신개념 컬러 큐레이션을 선보임. 고객의 음악감상취향을 장르, 분위기, 감정 등 요소로 세밀하게 분석, 현재 나의 음악성향을 신비로운 음악색깔로 표현. 나만의 음악컬러는 어떤 음악을 감상하느냐에 따라 매일 매일 달라짐.
와(WAAH) 아기 울음소리를 분석해서 부모가 해야하는 행동을 알려줌.
원티드 지인 추천 정보를 바탕으로 구인 구직 매칭
마플코퍼레이션, 커스텀 프린팅 플랫폼 마플 주문제작 인쇄에 의해서 의류, 홈데코, 폰케이스, 액세서리 등 600여가지 상품 제작

결국 개인화 큐레이션도 사용자의 의도를 어떻게 잘 분석해서 사용자에게 만족을 주느냐에 귀결된다.

다양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이용할 수 있지만, 결국은 사람 감정을 얼마나 잘 케어하는가에 있다.

 

* 커스트마이징 서비스 : 세상에 나만 가질 수 있는 제품을 제작

* 초개인화 : 실시간으로 소비자의 의도를 분석해서 고객 맞춤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하는 기술.

 

인공지능 음성, 언어, 영상 분석/처리 전문기업  bory.io/

bory@bory.i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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